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빌보드 200 차트에서 2주 연속 톱10에 진입하는 성과를 냈다.
지난 1일(이하 현지시각)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4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5월 9일 발매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빌보드 200 차트 9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28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4위로 진입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던 이 앨범는 2주 연속 톱10 진입에 성공했다. 빌보드 200 차트에서 2주 이상 10위권에 머문 K팝 남성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처음이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이외에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지켰고,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와 빌보드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2위, 빌보드 테이스트 메이커 차트에서는 6위에 올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전곡에 직접 참여해 더 넓고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번 앨범 발매 이틀 만에 데뷔 후 첫 '밀리언 셀러' 반열에 올랐고,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에 첫 출연하는 등 글로벌 열풍을 이어 가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