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32번째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가 생일 축하 영상 편지로 아낌 없는 사랑을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생일을 일주일 앞둔 6월 9일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6분 48초 분량의 영상은 '연애편지'를 비롯해 '사랑해 진짜' 등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들이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임영웅을 향한 영웅시대의 마음을 정성스레 담았다.
영상은 임영웅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영웅시대라는 테마로 임영웅이 가면 어디든 가고 임영웅이 하면 뭐든지 따라 하고 도전하는 사진들로 시작된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그의 32번째 생일을 맞아 준비한 영상을 통해 진심어린 연애 편지도 공개했다. 임영웅의 노래 '연애편지' 감성에 그를 향한 무한 신뢰를 담아 남다른 애정을 엿보게 했다.
"... 어떤 열악한 환경에서도 밝게 최선을 다 하는 모습.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늘 주변 지인들을 챙기는 다정하고 섬세한 모습. 편견없이 모두를 따뜻하고 진실하게 대하는 모습..."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여러 모습들을 언급하며 "덕질이란 용어도 생소했던 나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어 버리기 충분했다"고 고백했다.
다짐도 했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 받아 영웅시대도 끊임없이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영상은 '그대를 닮은 작은 별 하나 외로이 홀로 남아 깜박입니다. 그대 고운 이름은 사랑입니다'라는 임영웅의 '연애 편지' 노랫소리와 함께 끝을 맺는다.
끝으로 영웅시대는 자막으로 임영웅에 대한 사랑을 더했다.
"그대 고운 이름은 임영웅입니다."
생일 축하마저 눈부시게 아름다운, 최고 가수의 최고 팬덤 '영웅시대'다.
▶임영웅 32번째 생일_본영상, 임영웅생일공카이벤트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