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피자 사진 한 장으로 휴일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정국은 지난 12일 오후 6시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1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듬뿍 올라간 토핑과 다양한 메뉴가 합쳐진 맛깔스러운 피자 1판의 모습이 담겼고, 피자 주변으로 세팅된 피클과 소스 그리고 얼음을 넣은 콜라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군침을 한껏 돌게 했다.
정국은 피자 브랜드 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특정 피자 이름이 배달 앱 서비스 '배달의 민족' 실시간 최다 인기 검색어에 오후 7시 기준 10위를 비롯해 오후 9시 3위까지 3시간 동안 갑자기 급상승했다.
'배달의 민족' 해당 피자 브랜드 특정 지점은 "BTS 갓 정국님이 드신 메뉴는 내맘대로픽 소보로 도우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치킨후라이, 고구마 입니다"라는 문구로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또 '쿠팡 이츠'에서 주문 지연 중이 뜨기도 하는 등 먹짱 정국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해 팬들에게 '먹짱'으로 불리는 정국의 피자 인증에 "상표 이야기도 안했는데 뜬금 배민 실검 3위 역시 먹짱 정국 파워네" "정국이 제안에 솔깃ㅋㅋㅋ방금 피자 주문했어~" "정구기 피자 어디거야? 먹고 싶다" "오늘 저녁 메뉴 피자 무조건 피자" "우리 먹짱이 깔끔하지만 제대로 차려먹네~먹방하는 거 보고 싶당" "정국이가 인증한 피자 사진이 트위터에 한 가득 나도 피자 피자" "정국아 피자광고 가는 거야? 우리애 보다 더 맛나게 영업할 모델은 없을 듯" "나도 정국이 인스타스토리 보고 바로바로 배민 검색 들어갔어ㅋㅋ" "먹짱 정국이가 먹었다면 나도 먹는다" "우리 먹짱이 피자 모델하면 장난아니겠지 복스럽게 먹자냐,," "품절킹 전정국씨 또 완판 가나요" "나 이제 이 피자 브랜드만 직진한다구ㅋㅋ" "정구기는 야무지게 상표 가렸지만 아미느느 다 찾아낸다고 ㅋㅋ"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정국은 앞서 미국 토니버거스(TonyBurgers)에서 무료로 식사 할 있는 셀럽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또 정국은 말 한마디로 미국 유명 음식 체인점 '치폴레'(Chipotle)의 이름을 '치콜레'(Chicotle)로 바꾸게 만드는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