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에피파니 데모 버전' 지니어스 코리아 K팝 차트 1위

  • 문완식 기자
  • 2022-06-13

방탄소년단(BTS) 진이 직접 작곡·작사한 곡 'Epiphany Jin Demo ver.'(에피파니 진 데모 버전)이 지니어스 코리아 K팝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6월 10일 발매된 방탄소년단 데뷔 9주년 기념 앨범 'Proof' 수록곡 '에피파니 진 데모 버전'은 12일 지니어스 코리아(Genius Korea)가 발표한 K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니어스 코리아는 '진,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 수록곡 'Epiphany' 데모 버전 지니어스코리아 K팝 차트 1위!'라는 문구와 함께 진의 '에피파니' 가사를 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함께 게재했다.

'에피파니 진 데모 버전'은 아름다운 보이스와 풍부하고 깊은 감성,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에피파니 진 데모 버전'은 공식 음원이 없는 'CD ONLY' 곡임에도 발매 후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6월 13일 기준 지니어스 TOP Chart에 50위권에 안착하며 앨범 내 솔로곡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보이는 등 팬들의 격렬한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진은 이미 ' 이 밤', 'Abyss', '슈퍼참치' 등의 다양하고도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며 작곡가로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자랑한 바 있다.


팬들은 "그럴만 해, 에피파니는 정말 좋은 곡이야", "진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이 너무나도 빛나고 만족스러워", "진의 곡은 믿고 듣지, 이번에도 날 실망시키기 않았어", "작곡도 잘하고 노래도 잘 부르고 무대까지 완벽하다니,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어요", "진은 도대체 못하는 게 뭘까?"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를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