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D-1' 갓세븐 영재, 'SUGAR' 뮤비 티저 공개..기대감 UP

  • 김수진 기자
  • 2022-06-20
컴백을 하루 앞둔 영재가 신곡 'SUG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재는 지난 17일과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이자 타이틀곡인 'SUG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체스 게임을 즐기던 영재가 미묘한 표정 변화를 보이고, 이내 체스판 위의 말들을 쓰러뜨리는 순간은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SUGAR'의 안무 일부가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는, 영재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신비로운 연출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파티장과는 어울리지 않는 음산함과 신나게 파티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뿜어낸 것. 여기에 더해진 영재의 눈빛 연기와 표현력은 뮤직비디오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불을 지폈다.

타이틀곡 'SUGAR'는 긴장감 넘치는 기타 사운드에 트렌디한 드럼이 어우러진 댄스 팝으로,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사랑을 '설탕'에 비유한 곡이다. 듣는 순간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영재의 시원한 보컬이 만나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영재는 차례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앨범 전곡의 작사·작곡·편곡 참여를 알리며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뿜어내고 있다. 매 앨범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솔로 아티스트 영재'의 실력과 존재감을 입증해왔던 그가, 과연 이번 앨범으로는 또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재(Youngjae) - 2nd Mini Album 'SUGAR' _ [SUGAR] M/V Teaser 2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