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여름 향기를 담아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20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백호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과 함께한 7월호 커버 이미지와 화보 컷, 그리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는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름 콘셉트로 진행됐다.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와 운동을 통해 핫바디를 자랑하는 백호는 민소매 톱과 데님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섹시함을 과시했다. 백호는 데님 착장에서는 미소를 머금은 채 어딘가를 응시했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반팔 셔츠를 입고서는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화보 컷을 완성시켰다.
인터뷰에서 백호는 "아직은 시작 단계지만 앞으로 더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또 올해 안에 솔로 아티스트 백호의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다양한 영역에 도전해 보고 싶다"라며 활동 계획을 전했다.
그는 끝으로 "처음 데뷔했을 때처럼 변함없이 계속 이 길을 걸으며 나만의 속도를 지켜 가고 싶다. 저를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지금 내게 주어진 시간들을 충분히 누리며 놓치는 것 하나 없이 잘 걷고 싶다"라는 인사말로 팬사랑을 드러냈다.
백호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백호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