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온유, 6일 日 첫 정규 앨범 'Life goes on' 발매

  • 공미나 기자
  • 2022-07-05
샤이니 온유가 6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을 음반으로 발매한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Life goes on'을 비롯한 '夜明けの世界'(요아케노 세카이), '?く起きた朝に'(오소쿠 오키타 아사니), 'Life is...'(라이프 이즈), 'Beauty'(뷰티),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등 신곡 6곡과 일본 인기곡을 온유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 4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Life goes on'은 '여러 가지 일이 있어도 인생은 계속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온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도 7월 6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29일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선공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4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온유는 7월 8~9일 도쿄 부도칸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4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친 일본 첫 솔로 투어 'ONEW Japan 1st Concert Tour 2022 ~Life goes on~'(온유 재팬 퍼스트 콘서트 투어 2022 ~라이프 고즈 온~)을 펼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