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인터넷 반응 지수 남성 예능 출연자 톱5에 오르며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이찬원은 RACOI(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6월 5주(6월 27일~7월 3일) 순위에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남성 예능 출연자 5위(전체 13위)를 기록했다.
이찬원은 RACOI 랭킹 남성 출연자 부문에서 5월 3주 2위에 오른 후 5월 4주 1위에 등극,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찬원은 6월에도 1주부터 4주까지 1위, 4위, 3위, 4위를 각각 기록하며 6주 연속 톱5 내에 안착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지난 7월 1일 방송에서 묵가루를 이용해 직접 도토리묵을 만드는 모습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찬원은 묵을 쑤는 동안 '가요무대'에 심취해 '홍도야 울지 마라', '동숙의 노래' 등을 따라 부르며 남다른 트로트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이후 묵을 이용한 요리를 시작한 이찬원은 묵무침, 묵사발을 차려내며 '또리사' 다운 야무진 솜씨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