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계정 '소르테'(Sorte)는 8월 30일~9월 1일 3일간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대형 전광판에서 정국 생일 기념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
또 신촌역과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 통로에 설치된 21개의 디지털 포스터에서도 정국의 생일 광고가 진행된다.
광고에는 '나의 정국아, 언제까지나 너의 곁에서 빛이 되어줄께'라는 정국을 향한 진한 사랑을 표하는 문구도 담긴다.

정국의 아시아 팬베이스 '정국 아시아'(Jungkook Asia)는 8월 31일~9월 6일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역에서 맥스비전 LED 생일 광고를 송출하는 서포트를 펼친다.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8월 1일부터 1달 동안 서울 용산구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신사옥 앞 버스 쉘터에서 정국의 광고 6개를 송출한다.
광고에는 '정국아 생일 축하해' 문구를 비롯해 '정국이는 무슨 일이 있어도 행복해야 해 알겠지?', '그대와 함께 이 길을 걷고 싶어요', '정국아 너의 곁이기에 더 감사해',' 우리의 유포리아 잡은 손 절대 놓지 않을게', '내가 미소를 짓는 이유', '너는 내 삶에 다시 뜬 햇빛' 등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Euphoria), 자작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 '마이 유('My You)의 가사를 담아 감동을 더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