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메이플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을 열광케했다.
메이플 스토리(Maplestory_KR)는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출근 용사 김석진, 메이플에 '진'심인 그가 드디어 넥슨에 등장!'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메이플 스토리 개발사인 넥슨 건물 앞으로 훤칠한 모습을 드러내며 큰 보폭으로 뚜벅뚜벅 걸어온 진은 문 앞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으며 결의에 찬 표정을 지어 보였다.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세로 줄무늬 티셔츠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검정색 가디건을 입은 진은 대학생 같은 풋풋함과 생기 발랄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진은 씩씩하고 전달력 있는 목소리로 "출근 용사 김석진! 회사 다녀오겠습니다!"라며 넥슨 본사 출근을 알렸다. 본 영상은 16일, 18일에 걸쳐 공개된다.
메이플 스토리의 신입 사원 진의 첫 출근을 앞둔 지난 8일에는 공식 트위터에 그의 센스 넘치는 이력서도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진은 메이플 스토리의 오랜 유저로 꾸준히 애정을 드러내 왔으며 게임 캐릭터뿐만 아니라 '심포니 오브 메이플 스토리' 음악회, '메이플 빵' 등 모든 부분에 관심을 가져왔다.
팬들은 "입사부터 첫 출근까지 귀엽다", "비주얼, 비율 모두 미쳤다!!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잘하고 와!", "석진아, 누나도 따라 입사할게, 잡일은 누나에게 맡겨!", "우리 석진이 첫 출근인데 떡이라도 돌려야겠다", "늑대가 햄스터인척하네", "멋진 컨텐츠 기획해 준 넥슨.. 절 받으세요", "저 넓은 어깨에 안기고 싶다.", "어떤 내용일지 너무 기대된다." , "청순, 예쁨, 잘생김이 모두 다 있다. 잘생쁨 석진이!" 등의 댓글로 뜨겁게 응원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