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ENHYPEN(엔하이픈,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MANIFESTO : DAY 1'으로 빌보드 200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16일(현지 시각)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0일 자)에 따르면, ENHYPEN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24위를 기록해 2주 연속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지난 8월 13일 자 빌보드 200 6위로 진입하며 ENHYPEN 앨범으로는 최초로 톱10에 차트인했다.
'MANIFETO : DAY 1'은 이외에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와 빌보드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2위, 빌보드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는 14위에 올랐다.
ENHYPEN은 'MANIFESTO : DAY 1'으로 역대 K팝 그룹 중 최소 연차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빌보드와 오리콘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MANIFESTO : DAY 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소년들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자신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가는 ENHYPEN의 이야기인 동시에 미래에 연결될 동세대에게 마이크를 넘기며 새로운 시작의 불씨를 피워올렸다.
한편, ENHYPEN은 오는 9월 17~18일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의 막을 연 뒤 10월 미국, 11월 일본에서 공연을 이어 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