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섹시美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2-08-22

방탄소년단(BTS) 진이 완벽한 셔츠 핏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8월 18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way x BTS] 필터도 파우셋도 관리하기 쉬운 코웨이 icon 정수기2'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RM과 아이콘 정수기 필터 교체를 설명하며 부드러운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진은 흑발에 올화이트의 셔츠와 바지를 입고 정수기의 깨끗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맑고 청초한 비주얼로 모습을 드러내 팬들 설레게 했다.

진은 넓은 어깨와 가는 허리선 등 환상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세련미 넘치는 도시남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RM의 설명에 '아이콘이 더 좋아졌네', '이 집 커피 잘하네' 등 다양한 표정과 부드러운 중저음 목소리로 제품의 장점을 잘 부각하고 광고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팬들은 "김석진 목소리 완전 아나운서급 배우 딕션! 최고다", "신뢰감 주는 목소리 광고에 딱이네", "이 집 모델 맛집이네", "석진이 화이트셔츠 너무 멋있다", "화이트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 어른미 물씬 섹시해", "석진이 발음 발성 진짜 좋아", "깨끗하게 잘생겨서 이미지 딱 맞는 모델이네"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