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엘시티(LCT)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에서 정국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정국 차이나'는 엑스 더 스카이 1층 건물 출입구에 정국의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고, 엑스 스토리 스크린에서 '19970901', '정국아 생일 축하해' 등 글귀와 정국의 압도적 무대 퍼포먼스 장면이 담긴 영상을 송출한다고 게재했다.
또 98층에 설치된 스카이 웨이브 스크린에서는 정국이 직접 그린 자작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 이미지 위에 '해피 정국 데이'(Happy JUNGKOOK Day)라는 문구를 실은 생일 영상을 송출시키며 각별한 축하의 마음을 보여줬다.
더불어 98층 스카이 레터 인터렉티브 스크린에서도 정국의 눈부신 순간이 담긴 다채로운 영상을 내보내며 디지털 방명록에 진심 어린 생일 축하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98층 카페에서는 컵홀더 이벤트를 비롯해 '정국아 생일 축하해 언제나 너를 사랑해' 홈페이지 배너 업데이트, 이용 티켓에는 '0901 정국아 생일 축하해 언제나 너를 사랑해' 라는 축하 메시지도 싣는 등 정국은 섬세한 정성과 특별함이 깃든 생일 서포트를 고향인 부산의 랜드마크 중 한 곳에서 선물로 받으며 뜻 깊은 의미를 더했다.
'정국 차이나'는 100층 높이, 부산 최고층을 기록하는 '엑스 더 스카이'에서 진행되는 최초의 팬 서포트임을 강조하며 초특급 화력을 자랑했다.





2020년 생일에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부산 해운대에서 불꽃 놀이를 추진하는 등 정국의 고향에서 잊지 못할 생일 선물과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스포티파이에서도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도 공지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