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침이 꼴깍~♡ 방탄소년단 진, 소울 가득 'deliciouSeoul'

  • 문완식 기자
  • 2022-09-17

방탄소년단(BTS) 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서울관광재단은 9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를 통해 방탄소년단 진과 RM이 참여한 서울시 관광홍보영상 '미식의 밤' 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짧은 티저영상 이후 첫 번째로 공개된 '[SEOUL X BTS] MY SOUL SEOUL BTS Episode: deliciouSeoul(미식의 밤)'에서 진은 완벽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짧은 흑발에 맑고 깨끗한 피부, 화사한 핑크색 카디건과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진은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진은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한강 드라이브와 늦은 밤 서촌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의 한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 등 리얼한 생활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RM과 식사하는 장면에서는 현장 애드리브가 더해진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며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진은 "지금 서울에서 소울 넘치는 미식의 밤을 만나세요"라는 정확한 딕션과 부드러운 중저음의 내레이션을 통해 다른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서울의 색다른 모습과 감성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처음 서울시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후 6년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진과 RM의 서울관광 홍보 티저영상 이 공개 2주일 만에 조회수 1억8000만회를 넘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진과 RM의 남겨진 2개의 서울시 관광 홍보영상 중 '힐링스팟'은 9월 23일, '인생샷'은 9월 30일 'VisitSeoul TV'를 통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SEOUL X BTS] MY SOUL SEOUL BTS Episode: deliciouSeoul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