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눈부신 미모 '천상계 비주얼'

  • 문완식 기자
  • 2022-09-18
방탄소년단(BTS) 뷔가 환상적인 남신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삼성 모바일은 15일 공식 SNS 계정에 'Wanna match your Galaxy to your lifestyle?' 영상을 공개했다.

갤럭시의 장점 및 사용 소감 등을 인터뷰하는 영상에서 뷔는 블랙 펌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셔츠와 워싱 데님 느낌의 핑크 자켓을 입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천상계 비주얼로 한눈에 시선을 강탈했다.

정면, 측면 어디를 비춰도 정성을 다해 깎아놓은 조각상 같이 초현실적인 미모와 잔잔하고 듣기 좋은 실키 저음 보이스는 인터뷰 내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영상에 대한 집중력을 높였다.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던 좋은 추억이나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뷔는 "하와이 여행 때 밤하늘을 프로 모드로 하고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정말 갤럭시는 역시 카메라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라고 대답했다.

실제로 뷔는 작년 12월, 별들이 쏟아질 것 같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하와이의 밤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자신의 뒷모습을 찍은 운치 있는 사진 한 장을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에 올려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당시 뷔는 "Hundreds of millions of stars(It's not photoshopped"라는 글과 함께 해당 사진을 팬들에게 공유, 기억에 깊이 남는 자신의 좋은 추억을 팬들과 함께 하려는 따뜻하고 진솔한 팬사랑이 전해지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이어서 뷔는 "My name is V. 삼성 보고있나"라고 광고주에게 깨알 어필하는 유쾌하고 재치있는 글을 올려 웃음을 안겨주면서 제품을 한번 더 각인 시키는 영리한 방법으로 광고계 블루칩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뷔가 인터뷰를 통해 다시 펼친건 한 장의 사진이지만 팬들이 확인한 건 소중한 모든 순간을 팬들과 공유하는, 팬들을 향한 뷔의 깊은 진심이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