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이 기획부터 제작 전반에 걸쳐 참여한 데뷔 첫 개인 포토북 ''Me, Myself, and Jimin 'ID:Chaos'''가 지난 29일 오전 11시 공식 판매처 위버스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포토북 1차', '지미니 포토북', '벌써 품절' 등이 줄지어 오르는가 하면 이외에도 '배송지 변경', 'Sold out', '#Photo_Folio', 'I GOT IT', 'jimins' 등이 트렌딩되는 화제를 모았다.

그중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은 최근 첫 번째 컨셉 사진 세트를 공개했는데, 그것은 우리가 꿈꿀 수 있는 모든 것이었다''며 환상 속에서만 그려왔던 팬들의 니즈를 완벽히 구현해낸 지민에게 찬사를 전했다.
이어 첫 번째 콘셉트 사진에서 ''지민은 옴므파탈 아우라를 발산하며 빛과 어둠의 대비를 선보였다''고 전했으며 두 번째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말 그대로 로맨스 소설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습''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지민이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명품 브랜드 지방시 벨트가 1개의 사이즈 제외 두 가지 색상 모두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되었으며, 디자이너 브랜드 'Dion Lee'의 블랙 상의는 전량 솔드아웃을 기록하는 등 지민의 포토북은 계속해서 화제를 더하며 전 세계를 놀라게하고 있다.
▶ID : Chaos' Mood Sampler'
▶ID : Chaos' Concept Film 1
▶ID : Chaos' Concept Film 2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