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4초 홀렸다! 'D-4' T1419→TFN, 타이틀곡은 'AMAZON'

  • 문완식 기자
  • 2022-10-22

보이그룹 TFN(티에프앤)이 14초 만에 팬들을 홀렸다.

TFN은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의 타이틀곡 'AMAZON(아마존)' 뮤직비디오 티저 쇼트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명이 최초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TFN이 초록 풀로 가득한 공간에서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습은 마치 타이틀곡 'AMAZON'과 같은 정글을 연상케 했다. 또한 영상 후반 아홉 멤버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에서 짧은 화면 전환으로 반전 매력도 발산했다.

쇼트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는 14초가량의 짧은 시간이지만 영상 속으로 빨려간 듯한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 한차례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롱 버전에서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TFN은 지난해 12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며 K팝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그 후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남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기존 한국어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K팝 아이돌 그룹 중 최초 발매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TF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를 발매한다.

▶TFN(티에프앤) - 'AMAZON' MV Teaser : Short Ver.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