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은비, 12월 단독 콘서트 'Next Door' 개최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11-07

가수 권은비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2022 권은비 두 번째 콘서트 '넥스트 도어'(2022 KWON EUN BI 2nd CONCERT 'Next Door'·이하 '넥스트 도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울림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권은비는 지난해 솔로 가수로 데뷔한지 약 1년 4개월만이자 지난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 이후 약 6개월만에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넥스트 도어'는 '다음 단계를 향해 가는 권은비의 또다른 문'이라는 뜻으로, 권은비가 올 하반기 꼭 이루고 싶은 계획으로 언급한 연말 콘서트가 실현된다는 점에서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10월 1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권은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오는 9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