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9일과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템페스트는 멤버 한빈과 화랑에 이어 루, 태래, 형섭과 혁, 은찬의 포토를 연이어 공개했다.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악기와 장비를 만지며 음악 작업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어둠이 내린 도시를 배경으로 청춘의 자화상을 표현했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를 담은 신보 'ON and ON'을 통해서는 가요계에 또 어떤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