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쥬얼리 브랜드 광고모델 딱인 남돌' 1위

  • 문완식 기자
  • 2022-11-18
방탄소년단 (BTS) 뷔가 쥬얼리 브랜드 광고모델에 가장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11월 1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쥬얼리 브랜드 광고모델로 딱인 남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총 5만 2852표 중 2만 8008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젠더리스 패션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뷔는, 그 동안 우아한 진주목걸이부터 볼드한 보석 귀걸이까지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특히 손 전문 모델이 부럽지 않은 길고 고운 뷔의 섬섬옥수는 반지와 팔찌, 시계 등 각종 쥬얼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뷔는 최근 보그코리아 최초의 6종 커버를 장식한 까르띠에 화보를 통해 까르띠에의 대표 아이콘인 '팬더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매혹적으로 표현해냈다.

하이 쥬얼리 라인인 팬더 컬렉션의 강렬하고 시크한 이미지는 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대담한 에너지와 만나 환상적인 작품으로 탄생했다.

뷔의 화보가 실린 보그코리아 매거진은 글로벌 온라인 판매사이트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역대 구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예약판매 단 2주 만에 2년간 깨지지 않던 기록을 갈아치우고 사이트 최초의 5만부 판매고도 돌파했다.

'스치기만 해도 품절'이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의 강력한 소구력과 전세계 남성 인플루언서 톱3의 소셜 영향력까지 갖춘 뷔의 최정상급 모델 브랜드 파워에 광고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