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aehyung in Paris' 방탄소년단 뷔, 파리 일상 공개..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 문완식 기자
  • 2022-11-21
방탄소년단(BTS) 뷔가 파리에서의 일상과 정경을 담은 사진을 공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뷔는 지난 15일 오후 예고 없이 파리로 출국했다. 출국에서 파리 현지에서의 작업, 입국까지 뷔의 모든 일정은 비밀리에 진행돼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19일 뷔가 파리에서의 프로젝트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 몇 장의 사진을 올렸지만, 정확하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단지 사진에는 뷔가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듯한 모습과, 어둠 속에서 뷔의 실루엣만 보이는 흑백필터의 사진, 베르사유 인근에 있는 몽탕시에 극장(Theatre Montansier)의 내부 모습 등이 담겨 촬영을 하고 있다는 것만 짐작케 했다.
사진 속 뷔는 무엇인가에 열중해 생각에 빠진 듯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청순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뷔의 아름다운 네크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얼굴을 반쯤가린 사진과 애니메이션 영화 호텔 트란실바니아의 한 장면도 올렸다. 파리에 가기 전 다이어트 한다고 기운이 없다고 한 뷔는 몸무게도 공개한 사진을 올렸는데 63.4KG이었다.
사진이 공개된 후 전 세계 팬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빠른 시간에 뷔의 본명 'KIM TAEHYUNG'이 각국의 트렌드를 장식하는 것을 비롯,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호텔 트란실바니아도 구글 트렌드에서 폭발적인 언급량으로 인해 브레이크아웃을 기록했다.

몇 시간 후 뷔의 인스타그램에는 또 다른 사진들이 게재됐다. 창문에 파리의 노을이 비치는 풍경과 마치 마술사가 쓸 듯한 중절모를 쓰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0일 오후 뷔는 일정을 마치고 입국했다.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에 둘러싸인 뷔는 반가운 표정으로 인사를 건넸다. 공항은 뷔를 보러 몰린 인파로 인해 걸음을 옮기기도 힘들 정도였다.

잠시 후 뷔는 파리 거리의 사진과 함께 "다친 아미분들 기자분들 없으시죠" 라며 안전을 걱정했다. 또 "항상 입국 할 때, 출국 할 때마다 걱정이 돼요. 저는 아미분들을 봬서 행복하고 기분이 좋으면서도 넘어지는 모습, 부딪히는 모습 보면 정말 마음이 아파요. 이제는 우리 안 다치게 안 아프게 서로 또 봤으면 좋겠어요 다들"라는 당부의 글을 남겨 팬들을 감동시켰다.
팬들은 뷔의 입국을 기뻐하면서 "태형이 놀이기구 탈 때도 늘 safety(안전), safety..반복했는데 걱정했겠다" "태형아 너무 말랐어 고봉밥 먹어" "신난 표정으로 온거 보니 작업이 마음에 들었나봐" "너무 보고 싶었어 끝까지 감동을 주는 태형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