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원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싱글즈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원호는 가죽 셔츠와 가죽 바지를 매치한 올 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흰 셔츠를 입고 누워 나른한 듯 섹시한 표정 연기를 펼쳤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유롭게 오가며 촬영에 집중하는 원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원호는 촬영 중간중간 스튜디오에 흘러 나오는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음악에 맞춰 프리스타일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원호는 "아주 깜찍하고 귀엽고 청순한 저의 모습을 담았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원호는 지난달 14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