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018 AAA' D-1,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 한해선 기자
  • 2018-11-27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를 만날 수 있는 날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시상식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주요 관전 포인트를 보기 쉽게 한 눈에 짚어봤다.

◆ 역대급 황금 라인업

'2018 AAA'의 라인업은 공개되면 될수록 시상식을 향한 기대감을 고공 상승시켰다. 가수 26팀과 배우 28명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별들의 축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가수 라인업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끝없는 대세 행보의 트와이스, 눈부신 성장을 이룬 워너원, 독보적인 퍼포먼스의 주인공 선미, 갓세븐, 구구단, 뉴이스트W, 더보이즈, 디크런치, 마마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세븐, 세븐틴,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아이콘,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지코, 청하, 프로미스나인, AOA, SF9, KARD까지 총 26개 팀이 출격한다.

배우 라인업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하반기 대중들의 마음을 훔친 이병헌은 물론 트리플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하정우, 연기와 비주얼 모두 두각을 드러내는 윤아와 배수지, 아티스트에서 배우로서 발돋움한 이지은(아이유),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맹활약한 주지훈, 박해진, 류준열, 유연석, 곽시양, 김설현, 김다미, 김명수, 김용지, 류이호, 성훈, 신현수, 이다희, 이승기, 이준호, 장기용, 정인선, 정해인, 진영, 진주형, 차은우, 최민호, 최태준까지 28명이 함께하며 핫 루키부터 내로라하는 글로벌스타들이 한자리에 총출동한다.

◆ 실시간 생중계

'2018 AAA'는 오는 28일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본 시상식은 주관 방송사 MTN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4시간 반 동안 생중계된다. 또한 V LIVE 스타뉴스 채널을 통해 오후 1시 시작되는 레드카펫부터 본 시상식까지 전 세계에 생중계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 영광의 주인공은?

앞서 100% 투표로만 진행되는 '팬투표 인기상'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종료됐다. 가수 부문, 배우 부문 남자, 배우 부문 여자에 각각 방탄소년단, 세훈, 이지은이 결정된 가운데 개최를 단 하루 앞둔 지금, 참석자들이 각자 어떤 분야에서 수상의 기쁨을 안게 될지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2018 AAA'의 대미를 장식할 영광의 대상을 받을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눈여겨보는 재미까지 안길 전망이다.

더불어 본 시상식은 티켓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지만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일반 시민에게도 함께 공개, 함께하는 축제의 현장을 만들 예정이다. 28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AAA'의 화려한 막이 열린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