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는 '나스닥타워(Nasdaq Tower)'에 일주일간 LED 광고가 송출된다.
지난 한 달간 '팬플러스'에서 진행된 '12월 생일·기념일 아이돌 팬투표'에서 압도적인 글로벌 팬 파워에 힘입어 1위에 오른 데 따른 부상이다. 뷔는 해당 투표가 생긴 이래 가장 높은 득표수인 45억표로 1위에 등극해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렸다.
베트남 다낭에서는 세계 10대 대관람차 중 하나인 '썬 휠(Sun Wheel)'에서 라이트 쇼가 펼쳐진다. 팬사이트 'ByMySide_KookV'는 12월 30일 뷔의 생일 당일 3차례에 걸쳐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라이트 쇼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 'The Starhill'에서는 초대형 LED 스크린 광고도 실시 될 예정이다.

부상으로는 12월 한 달간 지하철 홍대입구역에 디지털 포스터 광고가 실시되며, 12월 23일부터 1월 6일까지 삼성역에 디지털 포스터가 게재된다. 소속사 하이브가 있는 용산의 유플러스 사옥 앞에서는 12월 한 달간 버스정류장 광고가 집행된다.

2년 연속 세계 최고층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빌딩 라이트 쇼와 태형 희망초등학교 건립, 지역의 관광명소가 된 '뷔 벽화거리'까지 그 동안 뷔는 K팝 레전드 생일 서포트의 주인공으로 화제에 올랐다. 올해는 어떤 멋진 이벤트들이 펼쳐질지 12월 'Vday'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