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원한 국민 첫사랑' 수지, 2018 AAA 참석

  • 문완식 기자
  • 2018-10-31


가수 겸 배우 수지(배수지)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수지는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 자리를 빛낸다.

영원한 ‘국민 첫사랑’ 수지는 청순한 외모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상의 스타.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로 데뷔해 ‘Bad Girl Good Girl’, ‘Good-bye Baby’ 등을 히트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고 스크린 데뷔작 ‘건축학 개론’의 흥행 성공으로 ‘국민 첫사랑’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장악한 배우다.

수지는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는 매력,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 덕분에 슈퍼스타 반열에 등극했다.

영화 ‘건축학 개론’의 성공 이후 첫사랑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함부로 애틋하게’, ‘구가의 서’ 등에서 변신을 거듭하며 배우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다.

현재 이승기와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배가본드’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을 그려도 가능한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에 그녀를 향한 러브콜은 끊이지 않고 있다.

수지의 참석으로 더욱 빛을 내는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8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중 가수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까지 20개 팀이 공개됐고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까지 23명이 공개되며 그야말로 완벽한 라인업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오는 11월 28일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오후 1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