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다니엘, 6개월만 신곡 컴백 "솔직담백 메시지"[공식]

  • 윤상근 기자
  • 2022-11-07


가수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5월 발매된 데뷔 첫 정규앨범 'The Story'의 리패키지 앨범이며, 발매일은 24일로 암시했다.

이외 타이틀곡 포함 신곡 규모, 컨셉트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RETOLD'라는 테마에서 'The Story'와 절묘하게 통한다. 스토리텔러 혹은 스토리텔링 속 강다니엘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이번엔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더 스토리'를 통해 갈수록 진화되는 음악적 감각과 여유로움으로 빛을 발했다. 타이틀 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은 발매 당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뮤직비디오는 10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앨범은 발매 첫 주 31만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존재감을 증명했다.

신곡 발매와 함께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 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를 병행하고 있다. 마닐라에서 야심찬 출발점을 찍은 아시아투어는 오는 19일 태국 방콕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