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토코페디아(Tokopedia)는 공식 SNS를 통해 #BTSTokopedia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별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토코페디아가 공개한 짧은 영상에서 뷔는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캐주얼에 청순한 비주얼로 사로잡았다.
뷔는 귀여운 표정을 하고 등장해 손키스를 날리는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환호성을 연발하게 했다.

뷔가 겸연쩍은 듯 입을 꼭 다물고 조심스럽게 꽃다발을 내미는 모습은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꽃다발도 토코페디아에서 휴대전화로 주문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스윗하고 다정한 매력과 미소년의 청량함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당장 전화해서 꽃다발 주문하고 싶을 정도" "애교가 넘쳐 너무 사랑스러워" "귀여워 귀여운게 짱이야" "이게 뭐라고 자꾸 보게 만들지" "태형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 "말갛고 청순한 표정 너무 사랑스러워"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인가?"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