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지수 최근 사진 보니..YG "월드투어 문제없다"[종합]

  • 윤상근 기자
  • 2022-11-04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건강이상설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통해 문제가 없음을 강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수는 현재 월드투어 일정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건강에 이상이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지수의 목에 혹이 포착됐다"는 내용의 글 등으로 '건강이상설'에 휘말렸다.

사진에는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지수의 목에 작은 혹이 부풀어 있는 것이 담기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수의 목에서 혹이 포착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콘서트와 방송 활동 중에도 지수의 혹을 포착한 팬들이 있었다. 특히 스케줄이 많은 시기에 유독 크기가 커지며 림프종 등 질병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했다.

여기에 일각에서는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공연을 둘러싼 몇몇 이슈들도 등장하는 모습도 보였다. 현재 블랙핑크는 2번째 정규앨범 'BORN PINK' 발매 이후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등 북미 7개 도시에서 14회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지수의 이 사진과 관련한 진위 여부는 그럼에도 궁금증이 남아있는 상황이지만 최근 공식석상에서의 지수의 모습들을 보면 크게 문제가 돼 보이는 것으로 비쳐지진 않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