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25일 인스타그램에 거울 셀카와 부산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난 15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콘서트 'BTS 옛 투 컴 인 부산'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습도 담겼다. 이날 콘서트에는 약 5만 명이 넘는 전 세계 아미들이 모였고 성황리에 끝났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찍은 거울 셀카에는 뷔가 입은 티셔츠에 비슷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쓴 남자의 모습이 함께 잡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운드체크 하는 영상은 콘서트의 함성이 들려오는 듯해 팬들에게 그날의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게 했다.


밤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서는 화려한 모습은 사라지고 편안한 복장에 살짝 미소를 머금은 얼굴은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볼이 밤하늘의 별빛을 받아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고 행복함이 묻어나는 미소는 행복 전도사라는 애칭처럼 보는 이들도 행복하게 만들었다.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브이라이브 방송에서는 "입장 관련 오류가 있었다고 들었다. 팬들이 처음부터 다 못 본 것이 아쉬웠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을 위로해 또 한 번 감동에 빠지게 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태형이 콘서트 추억 같이 나눠서 고마워" "태형이가 콘서트에서 '변화는 많았지만 변함은 없는 우리' 슬로건을 들고 눈물이 글썽한 거 잊지 못해" "부산 콘서트 레전드였어" "테트라포드 사진 보니 울컥해" "태형이 볼 반짝반짝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 "행복한 얼굴이 너무 이뻐"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