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OK Smile!" 방탄소년단 뷔, 설렘주의보 '남친美'

  • 문완식 기자
  • 2022-10-26
방탄소년단(BTS) 뷔가 설레는 남친미로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제과는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제과 스위트 TV'를 통해 ' BTS SMILE ACTION' 뷔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앞머리에 컬이 약간 들어간 단정한 블랙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온 뷔는 독보적인 잘생김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뷔는 화이트 치노 팬츠, 베이지 계열의 체크무늬 셔츠를 착용하고 등장,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발산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Hi V? Are you OK? Let' go music"이라고 말하는 멤버 정국의 목소리에 뷔가 여유로운 손짓과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목소리로"OK"라고 답하며 영상은 시작됐다.

뷔는 "Left", "Smile", "Right", "Up", "Down"등 들리는 목소리를 따라 자유롭게 포즈를 취했다.

뷔는 눈부신 이목구비와 완벽한 피지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비주얼뿐 아니라 유니크한 목소리와 그윽한 눈빛, 특유의 아우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다.

뷔는 미션이 끝난 뒤 나지막한 목소리로 'OK'라고 말해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팬들은 "미모도 대단한데 목소리마저 천상계인 남자 어때?", "처음이랑 마지막에 하는 'OK' 느낌 다른거 너무 설렌다", "뷔는 진짜 얼굴 보험 들어야된다", "어색함 하나도 없이 자연스럽게 표정 연기하는 거 타고난 듯. 연기자 김태형 언제 볼 수 있나요?", "역시 남친짤 생성기 답다", "저 정도면 무에서 유를 창조한거다. 역시 광고천재" 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