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차쥐뿔' 1천만뷰 돌파..인기 '진수성찬'

  • 문완식 기자
  • 2022-10-24

방탄소년단(BTS) 진이 출연한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일 공개된 진의 영상은 25일 오전 현재 1122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1000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차쥐뿔' 채널에 게시된 영상 중 가장 빠른 천만 조회수 돌파 기록이다.

진의 '차쥐뿔'영상은 24시간만에 600만, 48시간만에 800만, 약 4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해 이영지가 인스타를 통해 놀라움과 감사함을 나타낸 바 있다.


진은 지난 20일 '차쥐뿔'에 출연해 물오른 예능감과 인간미 넘치는 솔직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방탄 진, 얼굴 자체가 진수성찬? 차쥐뿔 근본 잃어버려'란 이름의 영상에서 진은 이영지와 58도 독주를 나눠마시며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진은 이영지와 함께 간단한 게임을 하기도 하고 슈퍼스타로서의 고충을 털어놓기도하며 시종일관 소탈하고 유머넘치는 모습으로 동네 친구같은 편안함을 안겼다.






또 이영지는 BTS가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걸 짚으며 "대한민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해줘서 고맙다"라고 인사 했다.

그러자 진은 "제가 했습니까? 저희 멤버들이 했지. 저희는 멤버들끼리 원하는 것이 있어도 서로 양보한다. 원하는 대로만 행동하면 팀 유지가 굉장히 힘들다"며 겸손함과 멤버들에 대한 애정, 존경을 나타냈다.



한편 진은 오는 28일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을 발표한다. 진은 28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 월드 투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콜드플레이와 함께 'The Astronaut' 무대를 펼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