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변함없는 우리' 방탄소년단 진, 눈부신 부산콘 비하인드

  • 문완식 기자
  • 2022-10-17

방탄소년단(BTS) 진이 열정 가득한 부산 콘서트 비하인드로 다시 한번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를 펼쳤다.

진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고, 새 앨범 소식을 예고하기도 하면서 국내외 언론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진은 벨벳 재킷과 가죽 바지로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하고 청바지에 니트조끼와 블라우스로 청초하며 단아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며 부산을 넘어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었다.



16일 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대 사진과 무대 의상이 공개되자, 실시간 라이브와 현장을 통해 큰 감동을 받았던 팬들은 또 한 번 아픈 목 치료로 힘들었던 무대 뒷이야기를 되새기며 프로페셔널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인 진에 찬사를 보냈다.




진은 무대 대기실 거울 앞에서 찍은 사진과 모든 무대를 마친 후 '변화는 많았지만 변함은 없는 우리'라고 쓰여 있는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콘서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기도 했다.

진은 이날 무대를 마친 후 위버스를 통해 "여러분 오늘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제 인생이 여러분들과 함께라는 게 너무 행복합니다, 긴장도 하고 웃음 짓기도 하고 울컥하기도 하고... 콘서트라는 게 참 행복하네요. 콘서트 끝나고 몇 시간 안 됐지만 벌써 보고 싶네요"라고 진심 가득 담긴 인사를 전하며 팬사랑둥이 모습을 보였다.


진은 10월 16일 오후 기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 13위에 오르며 14일 연속 아시아 남성 최고 순위를 이어갔다. 이는 전 세계 남성 중 2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진의 미국 내 눈부신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하이브는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멤버 진(김석진)은 2022년 10월 말, 입영 연기 취소를 신청하고, 이후 병무청의 입영 관련 절차를 따를 예정"이라고 진의 군입대를 공식화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