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머리 몇 번 넘겼을 뿐인데..방탄소년단 정국 섹시美 전세계+미국 실트 1위 '핫'

  • 문완식 기자
  • 2022-10-13
전 세계년단(BTS) 정국이 동영상 하나로 전 세계와 미국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정국은 지난 13일 새벽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1분 분량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끼고 있던 안경을 벗으며 미간을 찌푸린 채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펌을 넣은 풍성한 앞머리를 여러 번 넘기며 아무 말 없이 정면을 바라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정국은 갑자기 중저음 톤으로 "쟈만..."이라고 말하며 운을 뗐고, 이어 "해피 벌스데이...해피 벌스데이 브로"라며 이날 생일을 맞은 멤버 지민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국은 특유의 날렵한 턱선과 선이 뚜렷한 이목구비로 새벽에도 자체 발광하는 조각 민낯 비주얼로 여심을 녹였다. 정국은 머리만 쓸어 넘겼을 뿐인데 짙은 성숙미와 섹시한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해 설렘을 안겼다.
정국이 동영상 공개 후 1시간 만인 오전 5시께(한국 시각) 트위터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JEON JUNGKOOK'(전 정국)이 1위로 올랐고 3시간 이후인 오전 7시께에는 월드와이드(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JEON JUNGKOOK'이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 관심과 화제성을 나타냈다.

팬들은 "전정국 새벽에 머리 몇 번 넘겼을 뿐인데 월드 미국 실트 1위 먹었구나ㅋㅋ" "와 정국 진짜 잘생기겼다" "아침부터 심장 부여잡음 정구가~~" "아침에 본 이후로 계속 보고있다 오늘은 뭔가 넘 섹시하고 나른한게 미쳤다 정구가" "부산콘 가서 너무 다행이다ㅠㅠ" "콘서트에서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줄려고 그러는지.. 두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5일 부산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을 개최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