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미소년→남신..마성의 매력

  • 문완식 기자
  • 2022-10-1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마성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SNS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블루레이 DVD 프리뷰 사진을 공개했다.

정국은 콘서트장 무대 위에서 보라색 마이크를 들고 관객석을 바라보며 눈물을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눈시울과 코가 빨갛게 될 정도로 눈물을 쏟아내며 보는 이들의 가슴에 묵직한 울림과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황금 막내'로 불리는 정국의 사랑스럽고 청초한 모습은 팬들에게 애틋함을 더했다.

다른 사진 속 정국은 압도적인 눈빛의 카리스마 폭발하는 남신의 포스를 한껏 내뿜었다. 정국은 손 끝까지 각 잡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 천재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팬들은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아린 눈물나게 이뻤던 우리 정구기" "러블리 청초 흑발 미소년 ㅜㅜ순정 만화 찢었네" "카리스마 폭발 칼각 무대천재♥" "울먹이며 부르던 소우주 잊지못해ㅠ" "우리 황금 막내 정구기 눈물 ㅜㅜ내 가슴 찢어져ㅜㅜ" "전정국이 무대 천재했네" "무대 위 정국이 눈빛 볼 때 제일 벅차고 설렘" "미소년 남신 공존 완전 다른 사람같은 매력" "러블리 섹시 청순 다 되는 정구기 출구 없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