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에서 5관왕에 오르며 최고 대세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2022 TMA에서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임영웅은 이날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비롯해 엔젤앤스타상, 트로트인기상, 애즈닷상, 팬앤스타최다득표상 등 5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올해의 아티스트상 외 4개의 상은 팬들의 투표로 이뤄낸 성과라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투표로만 4개의 트로피를 임영웅에게 안기며 막강 팬덤 파워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수상 소감마다 영웅시대에게 감사를 전하며 거듭 고마움을 나타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시상식에서도 다관왕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은 수상 소감 중 "새로운 트로피장을 마련해야 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영웅은 이날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대를 선보여 현장의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