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웰컴! 이승기 '2018 AAA' 뜬다..2년 연속 참석

  • 윤성열 기자
  • 2018-10-26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 참가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승기는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에 참석을 결정했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 노래, 연기, 예능 등 손대는 장르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연예계 대표 엔터테이너 중 한 명이다.

그는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면서도 드라마 '화유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구가의 서', '더킹 투하츠',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완벽히 입증했다.

지난 2015년 영화 '오늘의 연애'로 스크린에 진출했던 그는 올 초 개봉한 '궁합'으로 영화배우로서의 가능성까지 증명받았다. 더불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배가본드'로 2019년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킬 조짐이다.

이승기는 수려한 외모에 반듯한 품성, 다재다능한 끼는 물론, 친근한 매력으로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강심장', '꽃보다 누나' 등에서 꽃을 피우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호감형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 48'에서 국민 프로듀서 연습생들의 든든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예능 '집사부일체'에선 더욱 성숙해진 남성적인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2017 AAA'에서 '베스트 웰컴상'을 수상한 이승기가 올해에도 '2018 AAA'와 함께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렇듯 가수 26팀, 배우 27명의 화려한 라인업이 점차 뚜렷해지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 해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하고 시상하며 올해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AAA'는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