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합류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8일 오전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 측은 뉴이스트W의 참석 확정 소식을 알렸다.
'대세 아이돌', '역주행의 아이콘'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뉴이스트W는 지난해 '있다면', '웨어 유 엣(WHERE YOU AT)'부터 올해 '데자부(Dejavu)',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OST 'AND I'까지 인기 상승 궤도를 달리며 열풍을 이어오고 있는 보이그룹이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W 멤버들은 가수 활동은 물론 프로듀싱, 예능, 광고까지 다채로운 분야에서 맹활약, 입지를 굳히며 방송계 다크호스로 인정받기도 했다.
특히 얼마 전, 11월 컴백을 알려 팬들의 기대를 높인 데 이어 '2018 AAA'에 참석을 확정 지으며 올 하반기 특별한 행보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지난 '2017 AAA'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수상, 무서운 돌풍을 입증했던 뉴이스트W가 올해는 어떤 무대로 또 한 번 시상식을 빛낼지 한층 기다려지고 있다.
이처럼 '2018 AAA'는 뉴이스트W를 포함해 가수 25팀, 배우 25명의 라인업을 차곡차곡 공개하며 전 세계를 아우르는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로 구성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할 이번 'AAA'는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으며 얼굴인식만으로 쉽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8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