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Genie) 실시간 차트를 점령하며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9월 18일 오전 8시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톱10을 휩쓸었다. 임영웅은 무려 8곡을 랭크 시키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1위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오르며 변함 없이 뜨거운 대중의 사랑을 증명했고, 2위에는 정규 1집 'IM HERO'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올랐다. 3위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차지하며 톱3를 점령했다.
임영웅은 6위에 '무지개', 7위에 '이제 나만 믿어요', 8위에 '아버지', 9위에 'A bientot', 10위 '손이 참 곱던 그대'를 차트인 시켰다.
'무지개', '아버지', 'A bientot', '손이 참 곱던 그대'는 'IM HERO' 앨범 수록곡으로, 'IM HERO' 앨범의 뜨거운 인기를 엿볼 수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지난 2020년 4월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으로 발매됐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2년 넘게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견고한 응원과 뜨거운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