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日 인기랭킹 75주 연속 1위..'태태랜드' 원톱 인기

  • 문완식 기자
  • 2022-09-07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인기 랭킹 투표에서 75주 연속 1위 대기록을 달성하며 '태태랜드' 원톱 인기를 빛냈다.

뷔는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에서 진행된 K팝 남성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6381표를 획득, 7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같은 주간 일본의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랭킹에서도 뷔는 1만 4414표를 획득, 71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와 기대감을 입증했다.

K팝 아이돌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의 'K팝 아이돌 인기 랭킹 TOP 100'에서도 뷔는 일간 1위, 주간 1위, 월간 1위에 이어 전체 기간 1위를 '올킬'하며 변함없는 최강 인기를 과시했다.
또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꽃미남 총선거'에서도 4051표를 받으며 30주 연속 1위 기록을 세웠다.

일본 인기 랭킹 장기간 1위를 석권하며 일본 내 대중적인 인기를 독차지하는 뷔는 아이돌, 배우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하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디즈니+를 통해 방송된 리얼리티 힐링 예능프로그램 '인더숲 : 우정여행' 은 뷔의 무대 뒤 꾸밈없는 일상과 훈훈한 케미, 잔잔한 감동에서 오는 소소한 행복과 힐링을 안기며 일본 열도를 사로잡았다.

'인더숲' 첫 방송 후 디즈니+ 모든 장르 부문에서 1위를, TV쇼 부문에서는 25일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종영 후 3주가 경과되었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9월 7일 오늘까지도 전체 부문과 티비쇼 부문의 TOP10에 랭크되어 있다

일본의 최신 TV 프로그램의 특집 기사를 다루는 더 텔레비전을 비롯, 일본의 유명 패션지 마리솔과 코스모폴리탄, 하퍼스 바자, 보그, Danmee, SPUR 등 최신 트렌드를 조명하는 주요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매거진에서도 '인더숲' 과 '인더숲' 속 뷔에 대한 기사들이 대대적으로 보도되었고, 종영 이후에도 시즌 2를 열망하는 목소리를 담은 후속 기사들이 이어졌다.

또한 뷔가 일본에서 연기자로 주목받게 한 드라마 '화랑'은 종영 후 6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뜨거운 인기다.

일본 공중파 방송에서는 '화랑'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 및 뷔의 연기 장면과 OST에 관해 조명하며 여러 번 방송되고 있으며, 뷔가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음을 엿볼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