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은 생일은 지난 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6번째 생일', '생일 노래방', '노래방 다시'라는 제목으로 세 번에 걸쳐 생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정국은 실버 바탕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파자마를 입고 방송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민낯에도 눈부신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고 넓고 다부진 어깨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이후 지난 2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미국 아마존에서 정국이 입은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파자마의 전 사이즈가 곧바로 품절로 나타나 '정국 효과'의 강력한 파급력과 영향력을 느끼게 했다.

정국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며 "이번 생일에 준비해주신 것들의 스케일이 엄청 컸다고 해서 너무 고마웠다. 몸이 여러 개였음 모두 찾아가 보았을 것이다" 라고 재차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했다.
더불어 정국은 방구석 노래방을 개최해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고 남다른 재미도 안기며 동시 실시간 시청자 수 954만 6399명, 좋아요 수 2억 이상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정국이 기획부터 콘셉트, 의상, 소품 등 전반적인 분야에 직접 참여한 솔로 화보집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가 위버스 샵에서 1분 만에 초고속 품절을 비롯해 2차 예약 판매까지 품절되기도 했다.
지난 1월 정국이 직접 디자인한 무드등과 집업 후디 4종도 3차에 걸쳐 품절되는 등 남드른 완판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