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벽한 춤, 갓벽한 몸매..방탄소년단 지민만 보여♥

  • 문완식 기자
  • 2022-08-3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청량한 동안미와 세련되고 유려한 춤선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Coway)는 지난 8월 31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WAY x BTS]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최강 동안미를 자랑하는 작은 얼굴과 눈부신 황금 비율의 탄탄한 슬렌더 몸매로 올 화이트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상 속에서 BGM으로 흐르는 방탄소년단의 '여기 봐(Look Here)'에 맞춰 촬영장을 전체를 누비는 역동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메인 댄서 다운 가볍고도 감각적인 스텝과 경쾌한 그루브의 댄스 스킬을 발휘한 지민은 특히 한 손에 얼음이 가득 든 컵을 들고 턴 동작을 하면서도 흔들림 없이 편안하고 안정된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컵에 담긴 투명한 얼음보다 더 청량한 지민의 활짝 웃는 미소와 유려한 춤선은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과도 같았으며 얼음 정수기의 컴팩트한 느낌을 얼굴 표정과 몸동작으로 표현하는 천부적인 센스 등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은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지민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43개월 1위에 빛나는 '브랜드 킹'답게 완벽한 콘셉트 표현력으로 소비 욕구를 일으키며 ''최고의 모델 지민만 보여'', ''갓벽한 몸매에 올 화이트 찰떡, 얼음처럼 청량해'', ''역시 춤을 잘추니까 표현력도 대박이네'', ''경쾌한 스텝만 봐도 확신의 메인 댄서''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따.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