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영재, 태국 유명 래퍼 F.HERO와 컬래버 음원 발표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8-17
갓세븐(GOT7) 영재가 태국 유명 래퍼 F.HERO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영재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태국 유명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F.HERO와 신곡 'IRREPLACEABLE'(이리플레이서블)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를 깜짝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영재와 F.HERO, THE TOYS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선보일 감각적인 음악성은 물론 역대급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영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F.HERO는 K-POP 유명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를 진행하며 국내외 K-POP 팬들에게도 유명한 태국 래퍼이자 프로듀서이다. 여기에 태국 유명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THE TOYS까지 합세해 어떤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영재는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를 통해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한 인기를 확고히 했다. 태국 등 11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톱 앨범' 차트에서는 19개 국가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최근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태국 방콕에서 영재 미니 콘서트 'SUGAR'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글로벌 대세'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발매될 컬래버레이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영재와 F.HERO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IRREPLACEABLE'는 오는 18일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