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오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쉘터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또 섹시, 큐티, 카리스마, 사랑스러움, 청순함 등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이 담긴 정국의 멋진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 서포터즈는 지난해 공중파 SBS와 케이블 SBS MTV 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했고 하이브 신사옥 앞 버스 쉘터 생일 광고를 한 차례 진행한 바 있다.
2020년에는 정국의 고향인 부산 북구 관내 결식아동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부, 2019년에는 부산 북구청에 8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선한 영향력도 전파했다.

정국 서포터즈는 지난 3월 정국의 서울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하이브 신사옥이 위치한 서울 용산구 일대를 순회하는 '정국 버스' 서포트도 실시했다.
또 KBS 2TV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 TV 광고,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노미네이트와 퍼포머로서 무대에 오르는 영광을 응원하기 위해 그래미 어워드가 생중계된 음악전문채널 엠넷에서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정국에 대한 아낌 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서포트로 한결 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