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아이브 안유진, 천진난만 가득한 스틸..청춘 그자체 '설렘'

  • 윤상근 기자
  • 2022-08-02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다채로운 여름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첫 서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서머 포토에는 안유진, 이서의 다양한 여름 비주얼이 담겼다. 먼저 안유진은 초록 숲을 배경으로 청순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또 백사장에 자유롭게 누워 청춘 그 자체를 표현했다. 특히 얼굴에 묻은 모래를 털어내지 않고 여름 분위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이 안유진의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어 이서는 눈부시게 웃고 있는 두 장의 스틸컷을 통해 설렘을 자극했다. 또 카메라를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천진하면서도 장난기가 깃든 표정까지 천의 얼굴을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는 앞서 '보건교사 안은영', '시선으로부터', '피프티 피플', '지구에서 한아뿐' 등 다수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정세랑 작가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주목받았다. 정세랑 작가가 쓴 내레이션을 멤버들이 영상을 통해 들려주며 여름 감성 가득한 서머 필름을 완성했다.

아이브는 오는 22일 3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돌아온다.

데뷔 싱글 'ELEVEN(일레븐)'부터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까지 잇달아 큰 성공을 거두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인 만큼 또 어떤 색다른 변신으로 새로운 신드롬을 써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