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반전 매력 스타 1위..카리스마+애교장인

  • 문완식 기자
  • 2022-07-24

방탄소년단(BTS) 진이 반전 매력을 가진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무대에선 카리스마 넘치지만, 무대 아래에선 애교장인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559만 3170표 중 337만 6877표를 획득, 60.38%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진의 매력으로는 '이끌리다'가 41%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귀여운' 31%, '러블리'18% 순이었다.


진은 정확한 음정과 탄탄한 라이브, 감미로운 실버 보이스 음색과 청량 시원한 고음, 부드럽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진은 평소에도 위트와 센스가 돋보이는 입담과 특유의 유쾌하고 다정한 분위기로 행복한 웃음을 전하며 팬들과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완벽한 비주얼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탁월한 실력까지 갖춘 진은 '마이셀럽스 소셜지수 아이돌 전체 TOP10' 6월 월간 누적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진은 ''카스'맥주 광고에 어울리는 보기만 해도 무더위가 날아갈 것 같은 청량한 스타', ''딥디크' 향수 광고와 어울리는 깊은 분위기를 가진 세련된 스타', '투명 메이크업이 잘 받는 뽀얀 우윳빛 피부를 가진 스타' 등 다수의 설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스타 브랜드 파워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