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남자 성훈이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합류한다.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25일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휩쓸고 있는 배우 성훈이 참석을 확정했다.
성훈은 2016년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와 '아이가 다섯'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2017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으로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애타는 로맨스'에선 까칠하지만 설렘 지수 200%의 차진욱 본부장으로 변신, 완벽한 멜로 연기로 수많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해 아시아의 로코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기는 기본, 만화를 찢고 나온 조각 같은 비주얼 그리고 여심 저격하는 매력을 소유한 성훈을 가까이서 만나고 싶다는 세계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는 등 아시아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인기가 상승 중이다.
이에 성훈은 월드투어 팬미팅을 개최, 세계 각국의 팬들을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다. 아시아 배우 최초로 아부다비에서 팬미팅을 개최, 한류스타로서 이례적인 역사를 쓰기도 했다.
이렇듯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 한류스타 성훈이 지난해 'AAA'의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에 이어 올해 'AAA'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올해 'AAA'는 작년보다 더욱 커진 규모로 진행,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시상식 또한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들을 엄선, 공정한 시상이 이루어진다.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