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예나, '심야괴담회' 스페셜 괴스트..앙증맞은 귀신 퇴치법 '웃음'

  • 문완식 기자
  • 2022-07-13
가수 최예나가 '심야괴담회'에 출연한다.

최예나는 14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 스페셜 괴스트로 출연, 활약을 펼친다.

이날 최예나는 배우 최병모와 게스트로 출연해 최강 겁쟁이 콤보 케미를 방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을 공포 최약체라고 밝힌 최예나는 "지금 심야괴담회 녹화장에 있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라며 "공포 영화를 본 후 무서움이 가시지 않아 한약까지 지어 먹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미친 사람처럼 보이면 귀신도 못 올 것 같아 춤을 춘다"며 앙증맞은 귀신 퇴치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여고추리반' 시즌 1, 2와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피의 게임' 고정 MC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던 최예나는 '심야괴담회'에서 특유의 입담과 다양한 리액션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다양한 방송과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로 활약했으며, 현재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의 고정 패널로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