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참시' 에스파, 신곡 'Girls' 퍼포먼스 콘텐츠 촬영 비하인드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2-07-09
그룹 에스파(aespa)가 대체 불가한 매력들을 대방출한다.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7회에서는 에스파 멤버들의 독특한 취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8일 컴백한 에스파 멤버들의 숨 가쁜 일상이 펼쳐진다. 신곡 'Girls' 퍼포먼스 콘텐츠 촬영장으로 이동 중인 에스파 멤버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시작한다. 움직이는 차안에서 흘리지 않고 먹는 먹방 스킬을 발휘하는가 하면, '순대보스' 카리나를 위해 윈터가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의 정체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에스파는 멤버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신박한 게임을 시작한다. 카리나가 넌지시 던진 한마디에 시작된 이 게임은 스케줄 가는 내내 끝없이 이어져 참견인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그러나 게임에 참여한 이영자는 "난 죽을지도 몰라"라며 식은땀을 흘렸다고. 과연 멤버들이 푹 빠져있다는 '게임'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참시'에서만 볼 수 있는 무더위 속 진행된 신곡 'Girls'의 퍼포먼스 콘텐츠 촬영 비하인드부터 트로트 여왕 송가인이 부르는 에스파의 신곡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꽉 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파의 첫 관찰 예능 도전기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