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EXID 하니♥양재웅, 10살차 극복하고 열애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종합]

  • 공미나 기자
  • 2022-06-29

그룹 EXID 출신 하니(30)와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40)이 교제 중이다.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29일 "하니가 양재웅과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도 같은 날 "양재웅이 하니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992년생 하니는 2012년 걸그룹EXID로 데뷔, '위 아래'가 역주행을 하며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본명인 안희연으로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1982년생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장미의 전쟁'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형 양재진 정신의학과 의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다음은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하니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은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금일 보도된 양재웅 원장 열애설 소식과 관련하여 당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보도된 내용과 같이 양재웅씨는 하니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