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뮤뱅' 믿듣 감성 보컬 '고막 황홀경'

  • 문완식 기자
  • 2022-06-17
방탄소년단 정국이 '뮤직뱅크'에서 고품격 라이브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프루프'(Proof)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과 수록곡 '포 유스'(For Youth) 무대를 선보였다.

'옛 투 컴'과 '포 유스'의 도입부를 장식한 메인 보컬 정국은 애틋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청아하고 매혹적인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믿고 듣는 감성 보컬로 충만한 소울을 보여주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정국은 단단하고 파워풀한 고음까지 환상적으로 소화해내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 정국은 올 화이트와 체크 수트 착장으로 마치 눈부신 순백의 왕자님을 연상케 했다. 정국은 반짝이는 눈망울로 팬들을 하염 없이 바라보며 뜨거운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다.
팬들은 "전정국 고막이 황홀해지는 품격이 다른 라이브 홀린다 홀려" "음정이 어떻게 이렇게 완벽할 수 있지 귀에 극락을" "고막을 녹이는 정구기 천상의 보컬" "정구기 탁 트인 음색 넘 좋아" "도입 요정 엔딩 요정♥" "정국이 애틋하고 감미로운 음색 보컬 가슴을 후벼파! 귀에 쏙 들어와서 좋아!" "반짝반짝 만찢남 왕자님♥" "내일이 더 리즈인게 분명한 정구기" "잘생겨서 숨 막힌다 갓벽함"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뮤직뱅크'에서 "오늘 되게 떨렸다. 녹화를 해야 되고 라이브를 해야 되니까 떨리는 줄 알았는데 녹화를 마쳤는데도 이 떨림이 멈추질 않네요" 라며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K-Choreo 8K HDR] 방탄소년단 직캠 'Yet To Come' (BTS Choreography) l @MusicBank 220617
▶[얼빡직캠4K] 방탄소년단 정국 'For Youth' (BTS Jung Kook Facecam) @MusicBank 220617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